• 최종편집 2024-05-22(수)
 
엑시슿와이.jpg
▲ 엑시스와이 사옥 [사진=아시아마스터트레이드]

 

기능성 클린 뷰티 브랜드 ‘엑시스와이(AXIS-Y)’를 운영하는 아시아마스터트레이드가 시대에 걸맞은 인재 채용 정책으로 주목받고 있다.


아시아마스터트레이드는 다양성과 포용성을 겸비한 인재 채용 정책을 펼쳐온 결과, 2024년 1월 말 현재 전체 임직원 중 다국적 인재의 비중이 40%를 넘어섰다고 밝혔다.

 

국내를 포함한 중국, 캐나다, 영국, 스위스, 브라질, 콜롬비아, 우크라이나, 태국,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등 뛰어난 업무역량을 갖춘 여러 나라의 인재들이 모여 글로벌 기업의 업무 환경을 조성하고, 이를 통해 서로의 다양성을 존중하고 표현하는 글로벌 기업으로의 역할을 나타내고자 한다.

 

또한 아시아마스터트레이드는 직원들이 한 팀으로서 업무 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임직원의 복지 측면에서도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자기 계발 비용 지원, 세분화된 인센티브 지급, 교통비 지급, 명절 보너스 등 다양한 혜택을 통해 직원들의 업무 만족도 제고와 회사의 성장, 직원 개개인의 발전을 지원하고 있다.

 

이러한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분위기는 서울의 중심부 청담동에 위치한 ‘엑시스와이(AXIS-Y)’ 브랜드에 녹아들어 서울의 국제적인 위치를 활용해 글로벌 비즈니스와 문화적 관심을 높이고 있다.

전체댓글 0

  • 1085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아시아마스터트레이드... 사회적(Social) 차원에서 다양성·포용성 제고를 통한 글로벌 문화 육성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