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01-16(목)
 
978088695_20241125135140_7561896779.jpg
▲함께하는 한숲과 교보증권,다문화 가정 아동 대상 공부방 환경 개선 프로그램 진행 [사진=함께하는 한숲]

 

함께하는 한숲(Together Hansup)과 교보증권이 지난 23일, 두 다문화 가정의 아동을 대상으로 공부방 환경 개선 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한부모 가정과 소년가장 등 경제적으로 어려운 환경에 놓인 가정을 대상으로 이루어졌으며, 에어컨, 침대, 수납장, 책상 등 아동들에게 꼭 필요한 물품을 지원해 학습 환경을 개선했다. 특히, 교보증권 임직원들이 직접 가구 조립과 청소에 참여했다.


공부방 환경 개선 프로그램에 참여한 다문화 가정의 부모는 "아이들이 공부에 집중할 수 있는 쾌적한 환경을 제공받아 너무 기쁘고 감사하다"며, "이번 지원이 아이들의 학업 의욕을 높이는 계기가 될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 한 참여 아동은 "새로운 방에서 공부할 생각에 설레고 열심히 공부하겠다"고 말했다.


함께하는 한숲 권훈상 이사장은 “교보증권과 함께 지역사회에서 소외된 가정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어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모든 아이들이 희망을 품고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교보증권은 함께하는 한숲과 지속적인 사회공헌을 진행하고 있으며, 일회성 지원에 그치지 않고 지역사회의 소외계층에게 꾸준히 힘이 돼줄 것을 약속했다.


한편, 함께하는 한숲은 아동보호 전문기관, 영세지역아동센터 운영지원, 경로 무료 급식소, 결식 예방 지원, 청소년 동아리 지원, 장학 지원, 환경개선 사업, 해외 빈곤아동 교육지원 등 자원봉사, 단체, 기업 연계 사업을 통해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태그

전체댓글 0

  • 8293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함께하는 한숲과 교보증권, 다문화 가정 아동 대상 공부방 환경 개선 프로그램 진행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