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20(월)
 

2024-04-17 21;19;18.PNG

▲ESG 경영 활성화 업무협약 체결[사진=중소벤처기업인증원]

 

중소벤처기업인증원 임태순 교육평가실장과 월드비전 정상훈 ESG 센터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중소벤처기업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한 ‘ESG 상생협력’업무협약식이 17일 월드비전(서울 영등포구 소재) 대회의실에서 진행됐다.


이번 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중소기업의 ESG 경영 활동을 촉진하고, 월드비전을 후원하는 중소기업의 사회적 책임 실현에 기여하고자 ▲ESG 경영 수준진단 도입 ▲관련 교육 프로그램 운영 등을 적극 시행함으로써 ESG 경영 활성화의 교두보를 마련하기로 했다.


월드비전은 이러한 협약 내용이 잘 이행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 및 분위기 조성에 앞장서고, 중소벤처기업인증원은 ESG와 관련한 ISO 인증 심사 및 ESG 수준진단 비용 감면 등 각종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엄진엽 원장은 “최근 중소기업도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노력을 하고 있는 만큼 중소기업의 ESG 경영 지원체계 구축과 정착 및 확산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중소벤처기업인증원은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이 출자해 설립한 중소벤처기업부 산하 공적 전문 인증ㆍ평가기관으로 ISO 인증 보급, 인증 기업 교육·훈련 및 인증 심사원 양성 등 교육 서비스 제공, ESG 경영 수준진단 등 다양한 사업을 수행 중이다.

태그

전체댓글 0

  • 21218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중소벤처기업인증원-월드비전, ESG 경영 활성화 업무협약 체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