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12-03(화)
 

2[신트로벨리] 쿨링조끼 기부물품 전달식1_24.09.03.JPG
▲(주)신트로밸리, 성동구청에 야외 공공일자리 참여자를 위한 쿨링조끼 기부 [사진=신트로밸리]

  

신트로밸리가 지난 9월 3일 성동구청에서 「야외 공공일자리 참여자를 위한 쿨링조끼 기부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친환경 기업인 (주)신트로밸리는 전세계적으로 발생하고 있는 기상 이변에 의한 폭염으로 고통받은 사회적 약자에게 '나눔온도'를 실천하기 위해 약 5백만원 상당의 쿨링조끼를 기부했다. 

 

이번에 기부한 쿨링조끼는 리쿨 배스트(RECOOL VEST) 명칭으로 PCM(상변화물질)을 응용해 쾌적함을 오래 유지하고 높은 체온을 빠르게 쿨다운하는 특징을 가졌다. 

 

최동호 대표이사는 "관내 지역 복지증진과 인명피해 방지를 위한 솔루션이 절실히 필요하다."며, "ESG경영 실천의 일환으로 (주)신트로밸리의 경영 이념에 맞게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 싶었다."고 말했다.

 

이어서 "일회용기의 다회용 전환과 서비스를 통해, AI기반 다회용 서비스 플랫폼 기업으로서 ESG경영과 탄소 중립을 위한 'RE100' 실천을 해나가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한편, (주)신트로밸리는 친환경 제품을 통한 다회용 전환과 서비스를 통해 더푸른 지구를 함께 만들어가는 AI기반 다회용 서비스 플랫폼 기업으로 ESG경영과 탄소중립을 위한 RE100을 실천하고 있다. 

전체댓글 0

  • 9048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주)신트로밸리, 성동구청에 야외 공공일자리 참여자를 위한 쿨링조끼 기부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