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12-03(화)
 
KakaoTalk_Photo_2024-11-04-12-03-05.jpeg
▲도봉구 일대에서 연탄나눔 후 찍은 을지대 최고경영자(FMP) 봉사동아리 기념촬영 [사진=ESG코리아뉴스]

 

올 겨울 추위를 대비해야하는 취약 계층을 돕기 위해 을지대학교 최고경영자과정(FMP) 봉사동아리가 나섰다.

 

을지대학교 FMP 봉사동아리는 서울연탄은행과 함께 지난 1일 서울 도봉구 안골경로당 일대에서 연탄을 각 200장 씩 5가구에 총 1천장을 후원 후 직접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 단체는 을지대학교 보건복지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FMP) 수료자들이 모인 봉사동아리로 스포츠, 의료, 뷰티 등 각 분야의 대표자들이 단순한 봉사활동을 넘어 올바른 지역사회와 건강한 삶의 가치를 갖고 더불어 살아가는 공동제 정신을 실현하고자 결성되었다. 

 

이번 연탄나눔 활동은 봉사동아리 회장인 김진욱 짐구공 피트니스 대표와 부회장 김희원 제이핏 필라테스 대표를 비롯해 자원한 총 20명(▲김준수 을지대학교 교수 ▲신영규 을지대 FMP 원우회장 및 짐구공 피트니스 대표 ▲이산인군 을지대 FMP 원우회부회장 및 닥터다이어리 연구소장 ▲김현우 피트니스 101 대표 ▲김수현 제이케이산업 대표 ▲ITN 피트니스 양홍석 대표 ▲정우영 을지대 1기 원우 대표 ▲조애라 애라인핏 대표 ▲김은미 엔오파워업 대표 ▲신해인 짐포미 대표 ▲이익표 헬스보이짐 대표 ▲최정현 팬덤 크로스핏 대표 ▲최승철 을지대 원우 사무처장 ▲김민기 힙핏 대표 ▲성유용 리브업 피트니스 대표 ▲박유민 필라테스 대표 ▲정광 브로제이 대표 ▲김재강 더그로우 대표)이 참여했다. 

 

KakaoTalk_Photo_2024-11-04-12-14-00.jpeg
▲을지대FMP봉사동아리 연탄나눔 현장 [사진=ESG코리아뉴스]

 

이번 연탄나눔에 참여한 을지대 FMP 봉사동아리 김진욱 회장은 "이번 활동이 진정한 나눔의 의미를 느낄 수 있는 첫걸음이 된 것 같다"며, "여기서 그치지 않고 지역 사회 내 도움이 필요한 분들께 도시락 나눔, 재능 기부, 후원 등 다양한 형태의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이어서 "어려운 이웃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며 이들이 더 나은 내일을 꿈꿀 수 있도록 선한 영향력을 확산하는데 더욱 더 노력하는 단체가 되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주)닥터다이어리 이산인군 연구소장은 "을지 FMP와 함께해서 더 따뜻한 마음, 진정한 나눔의 의미를 되새기게 되는 하루가 된 것 같다."며, "추운 겨울을 보낼 이웃들을 위해 연탄 1천장을 전달하는 과정에서 따뜻한 미소와 열정을 잃지 않은 원우들의 모습이 큰 힘이 됐다."고 말했다. 


또 다른 참여자인 제이핏 필라테스(잠실점) 김희원 대표는 "11월의 시작을 기후 환경 취약계층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활동을 해 되려 기뻤고 2024년을 기분 좋게 마무리할 수 있을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을지대학교 최고경영자과정(FMP) 봉사동아리는 팬데믹 이후 대한민국 피트니스와 건강 문화를 올바르게 이끌고, 이를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모인 단체다. 

전체댓글 1

  • 62675
봉사

와! 멋지네요????

댓글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을지대학교 FMP 봉사동아리, 서울연탄은행과 지역 사회 취약계층에 따뜻한 온기 전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